구미타일 볼로냐매장제품으로 아파트 거실리모델링

구미타일 -볼로냐 세라믹 타일 (구미수입타일 전문점) :새아파트에서 기존 저렴한 타일위에 고급 이태리 수입타일로 시공 및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아파트 입주전 간단한 구조 변경과 전체 리모델링을 하였습니다.

구미 타일 볼로냐 매장 제품
아파트 거실 바닥 거실 벽면 구미 타일 볼로냐 타일 https://bologna.co.kr/%ea%b1%b0%ec%8b%a4/매장제품

전체 이태리 수입타일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 제품으로 복도 및 거실 바닥, 거실 벽면, 거실 아트홀 모두 시공하였습니다.

구미 타일 아파트 거실 바닥 거실 바닥
거실 바닥과 거실 벽 타일을 살펴보세요~

사진에서 보시면 거실 바닥의 타일과 거실 벽멱의 타일의 색상이 달라 보이실꺼에요~

같은 타일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색상이 달라 같은 제품군의 색상이 다른 타일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을 겁니다

저희 구미 볼로냐 타일에서 판매하는 이태리 수입타일인 프렌치 쿼터 (FRENCH QUARTER)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의 특징이 빛과 조명 등에 따라 색상이 달리보이는 신비로운 특색이 있습니다.

덕분에 여러가지의 느낌을 느끼실수 있으며 조명에 따른 독특하고 희소성있는 제품으로 연출 가능합니다.

구미 아파트 리모델링 거실 바닥타일에 들어간 타일은 포세린 타일 입니다.

구미타일 전문점 볼로냐 세라믹 타일 매장에서 판매중인 타일들의 대부분이 포세린 타일입니다.

포세린타일- 세라믹 타일 가운데 자기질 타일에 속하는 종류로, 광택 여부에 따라 포세린(무광)과 폴리싱(유광) 타일로 나뉜다.  
라틴어 'Tegula(덮개)'에서 유래한 ‘타일’은 바닥·벽·지붕 등을 덮는 널판 모양의 재료를 뜻한다. 기본적으로 흙을 구워 만드는 타일은 모두 세라믹 타일이라고 하는데, 이는 굽는 횟수와 굽는 온도에 따라서 석기질·도기질·자기질로 세분화돼 있다. 이 가운데 자기질 타일은 광택 여부에 따라 포세린 타일과 폴리싱 타일 두 가지로 구분된다.
무광인 포세린 타일의 경우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마감재로, 코팅 처리를 하지 않아 표면이 거친 느낌이 난다. 이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표면이 마모되더라도 본래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요철 사이로 오염이 발생할 수 있고 폴리싱 타일보다 가격이 높다는 것이 단점이다.
유광인 폴리싱 타일은 천연대리석 느낌과 가장 가까운 타일으로, 윤이 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내구성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벽과 바닥 모두 시공이 가능하고 포세린 타일에 비해 청소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표면이 차갑고 미끄러워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타일과 타일 사이의 틈을 ‘줄눈’이라고 하는데, 폴리싱 타일 등의 줄눈재는 일반적으로 백시멘트를 사용한다. 그러나 백시멘트로 채워진 부분은 시공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시공부위가 부서지거나 곰팡이·세균 등에 의한 오염으로 쉽게 더러워지게 된다. 이에 최근에는 기존의 백시멘트를 걷어내고 새로운 대체재로 채우는 줄눈 시공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포세린 타일·폴리싱 타일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아파트 리모델링
이태리 수입전문 매장인 구미 타일 볼로냐매장에서 타일을 공급받아 거실 바닥 및 거실 벽, 복도 시공하였습니다.

구미 타일 전문점

대구경북 최고의 매장으로 방문하신 고객님들의 눈높이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